Start
Get Cookie : ASDHFASDJK_naramal_in
Cookie Exist
0001-01-01 00:00

End
전국국어교사모임 바로가기



 
  소개
  연혁
  소개
  학력
  고전
 

 댓글을 남겨주세요 close  
제목
토론자 선정이요
조회 2534
첨부파일
회원이미지권정혜
2012-07-25 12:18:49
       
임의 선정
의견이 있으시면??
내일까지 올리시면 자료집에, 아니면 개별적으로 50부 복사하시어요.
토론문은 이전 자료실에서 참고하시길
부담없이 하세요. A4 한 쪽 정도
-------------------------
중국 원고 제목
(발표논문)-토론문, 대표 토론
1. 김미숙-
"입말교제"과를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몇 가지 방법 룡정시제5중학교 강옥희
2. 김언주-
열독교수에서 "설계"와 "생성"의 관계를 어떻게 처리할 것인가
훈춘시 제6중학교 김미란
3. 서순영-
화제작문지도에 대한 약간한 탐구 심양시 조선족 제6중학교 박홍선
4. 권진희-
조선어문열독과 자주학습안 문제설계에 대하여
길림성 연길시제10중학교 현명희
길림성 연길시교원연수학교 서명순
5. 윤종원-
산거지구 조선족학생들의 언어사용실태로부터 본 우리 말 교육
목단강시 조선족중학교 전경화(全京花)
6. 이경례-
심미능력제고의 새로운 경지—문화작문 연변1중 조선어문교연실 리 영 실
 
---------------------------( 의견서)
7. 형은수
조선어문교수에서 학생들의 흥취배양 료녕성 봉성시조선족학교 윤제언
8. 이성수
조선어문실내수업을 통한 말하기능력 배양 - 길림성 화룡고급중학교 리명춘
9.권정혜
자주학습위주의실내수업에대하여 - 화룡시 제3중학교 리영희
10.이경례
문화작문 쓰기방법에 대한 약간의 고찰 - 장춘조중 박설화
11.강양희
인물형상분석에서 어떻게 애심(인간애)체험을 돌출히 할것인가
-----과문<<우동 한그릇>>교수에서 받은 느낌
할빈시조선족제1중학교 손수화
12. 고안덕
문화작문의 개념 및 특점 -- 길림성 장춘시조선족중학교 신동매
13. 김언주
열독교수에서어떻게학생들에게효과적인학습방식을장악시킬것인가?
훈춘시제5중학교조련화
 
토론자는 토론문 작성, 논문 발표 후 대표 토론
발표하지 않는 논문은 의견서 제출
토론문이나 의견서는 동일해도 됨. 2011방 자료방 참고하시길
 
 회원이미지가타리나  2012-07-25 16:38   답글    
이리저리 일 챙기시느라 애많이 쓰십니다.. 학교일도 많아서리 고생이면서... 시키는 대로 하겠슴다...
 회원이미지권정혜  2012-07-26 00:45   답글    
^*^네 여러 가지 일이 겹치니 좀 복잡합니다.^*^
 회원이미지권정혜  2012-07-26 01:20   답글    
오후부터 제가 주관하는 <비폭력 대화> 연수가 있어 후다닥 올리고 가느라 별 설명도 드리지 못하고 제 맘대로 정했습니다.
토론문 작성은 되도록 수업사례 발표자를 제외했습니다.
13편을 나누다 보니 손바닥시집, 백두산 자료집을 만드시느라 바쁘신 형은수 샘께도 숙제를~
십시일반 하여도 두 편을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가장 젊고 총기어린 김언주 샘 2편, 논문 선정하시느라 논눔을 꼼꼼하게 읽으셨을 이경례 샘 2편~ 죄송합니다..
설지형 샘은 25일 중국으로 탈출하시기에 토로눈 면제 대신 학술제 보고서 숙제가 있습니다.
수업 사례 발표자 이성수 위원장님은 자발적으로 손드셨기에 의견서 1편 (우리가 좀 야박합니다.)

토론자가 논문을 발표 후 대표 토론으로 포문을 열면 다른 분들은 질의응답에 참여하기!!

그리고 의견서는 발표하지 않는 논문도 우리는 다 읽었다는 정성을 보이기 위한 우리의 배려입니다.^^
토론문과 같이 쓰시면 됩니다. 가서 개인적으로 논문에 대한 대화를 나누시면 금상첨화!!
댓글을 남겨주세요     ( 0 / 2000자 ) ( 최대 2000자 )